WELCOME
로그인 회원가입
라인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작성일 2018-02-07 19:33:25
조회 297
평점
추천 추천하기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, 쉽타오 고객센터(1544-4805)로 전화 주시거나 1:1 문의게시판에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.
교환 및 환불에 대한 비용은 모두 쉽타오가 부담하며 신속하게 처리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 (불량 및 오배송 건에 대해서는 관련 사진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)
단, 오배송이나 하자로 인한 반품 중 다음의 경우에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.
-. (오배송 반품의 경우) 물품 수령 후 포장 개봉 또는 사용한 상품
-. 물품 수령일로부터 8일이 지난 상품
-. 자가 사용 목적이 아닌 판매 목적으로 구매하신 상품
-. 박스의 문제 (실 제품과 관계없이 브랜드 박스 또는 배송 박스의 젖음, 상이함, 훼손 등)
-.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세금 (관부가세 등) 납부 내역 (합산 과세, 카톤 분할 수수료, 폐기 수수료 등)
-. 고객센터에서 안내 후 3영업일 내 회신이 없어 임의 처리 된 경우
* 자세한 사항은 [기타 > 검수 및 보상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] 참조 바랍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비밀댓글
수정 취소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